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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엘씨에이한국유한회사(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 하며, “개인정보 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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ο 본 방침은 2009년 08월 26일 제정, 2018년 12월 11일에 변경 적용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본 웹사이트를 통하여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필수항목
    - (회원 가입 시) 이름, 비밀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 (웹사이트에서 제품 구매 시)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결제기록, 주문기록, 주소
    - (웹사이트 방문 시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되는 항목)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이메일 문의 시) 이름, 이메일 주소,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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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님이 제공하는 컨텐츠 (예를 들면, 사진, 동영상, 리뷰, 기사, 댓글) ※회사는 회원 가입을 만 14세 이상인 경우에 가능하도록 하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수집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신 고객님께서 회원가입에 따른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하신 경우에 한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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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집항목
  •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핸드폰번호, 구매내역, 포인트 내역, 등록매장, 리테일프로 ID
    선택항목
    - 주소, 이메일 주소, 유선전화번호, 성별, 직업, 사용 중인 제품, 서비스 이용내역, 피부관심사, 피부타입, 상담내용 등 상담과정에서 확인되는 기타 정보
    회사의 개인정보 수집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이메일 문의 및 서비스 이용과정, 상품구매과정 등),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이벤트 응모, 고객등록카드 양식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본 웹사이트를 통해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요금추심

  •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마케팅, 광고 및 거래 관련 정보 전달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개발 및 특화, 뉴스레터 발송, 거래관련 안내 SMS 발송,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마케팅 알림 메시지
    이용자가 선택한 경우, 회사는 뉴스레터, 설문 또는 기타 제품 및 이벤트 정보, 화장품 정보, 또는 홍보 등 알림 메시지(“알림 메시지”)을 생성하고 이를 이용자에게 전달하기 위하여 이용자가 제공한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림 메시지의 수령을 원치 않으시면, e-mail 뉴스레터 수신 선택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문자메시지
    이용자가 선택한 경우, 이용자는 제품 및 이벤트 정보, 화장품정보 또는 홍보, ‘거래관련 안내 등("문자메세지")에 관한 문자메세지를 제공받기 위하여 이용자의 핸드폰 전화번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문자메시지 서비스는 무료이지만, 이용자의 이동통신회사에서 문자메시지 송/수신 및 광고시간에 대하여 요금을 부과할 수 있고, 기타 이동통신사가 부과하는 표준 요금이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문자메시지 수령을 선택한 후, 추후 더 이상 문자메시지 수령을 원치 않을 경우에는 SMS 문자메세지 수신을 선택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알림메시지
    이용자가 연락처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면, 회사는 이메일을 포함한 여러 수단(문자메세지 등)에 의하여 이용자에게 (i) 본 사이트에 관한 서비스 관련 알림, 또는 (ii) 이용자의 고객서비스 요청, 질의, 주문에 대한 응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등록이용자는 이용자 등록을 확인하는 환영메시지를 이메일로 수령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알림메시지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이용자의 관심사항에 답변하고, 회사의 고객을 대상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것입니다.

  • 맞춤형 서비스
    이용자에게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 및 사이트 이용을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이용자가 특별히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제품을 이용자에게 제안할 수 있고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특별 이벤트, 설문 및 여론조사
    경우에 따라, 회사는 특별 이벤트(컨테스트, 경품행사, 기타 이벤트 등), 설문 및 여론조사를 후원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가 어떻게 처리되는지를 설명하는 특정 규칙이 홍보 이벤트에 적용될 수도 있습니다. 참여하기 전에 적용 규칙을 검토하시기를 거듭 제안 드립니다. 특별 이벤트, 설문 또는 여론조사가 특정 규칙에 의한 적용을 받지 않는 한도 내에서, 개인정보의 처리는 본 지침 및 본 지침이 규정하는 목적에 따라 규율 됩니다.


    회사는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여 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님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이용합니다.

  • 회원 본인의 식별, 서비스의 부정이용 방지, 개인별 마일리지 포인트 제도의 운영, 상담 서비스의 제공, 회원 관리 및 고지사항의 전달,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각종 통계분석 및 서비스 개발, 맞춤형 상담 서비스 제공

  • E-DM, DM 및 SMS/MMS 등 문자 메세지 발송 등을 통한 회사의 상품 및 이벤트(회사가 처리하는 다른 브랜드의 상품 및 이벤트 포함) 관련 홍보 및 안내 등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며, 회원 탈퇴 또는 정보의 삭제를 요청 받은 경우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웹사이트 방문기록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회 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16조 제1항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동법 시행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개인정보의 파기 또는 별도 분리 저장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회원의 경우, 3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있습니다.

  • 미이용 판단 기준
    온라인 이용자: 온라인 사이트 회원정보 수정 기록 및 서비스 이용 기록 또는 오프라인 서비스 이용 (구매, 서비스, 샘플 수령 등)도 이용 내역으로 판단합니다.
    오프라인 이용자: 구매, 서비스, 샘플 수령 등으로 판단합니다.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되거나 기재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되며,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6.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및 국외 이전 (처리 위탁)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ο 위탁 대상자: NICE평가정보㈜
ο 위탁업무 내용: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업무

ο 위탁 대상자: ㈜에이디앤스타일
ο 위탁업무 내용: 온-오프라인 회원 등에 대한 E-DM 발송

ο 위탁 대상자: ㈜일양로지스
ο 위탁업무 내용: 고객 대상 제품배송업무

ο 위탁 대상자: CJ 대한통운
ο 위탁업무 내용: 고객 대상 제품배송업무

ο 위탁 대상자: 우정사업본부
ο 위탁업무 내용: 고객 대상 제품배송업무

ο 위탁 대상자: ㈜이니시스
ο 위탁업무 내용: 구매대금 및 요금 결제,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요금추심

ο 위탁 대상자: ㈜커스토머인사이트
ο 위탁업무 내용: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수집된 고객정보 분석, 해당 고객에 대한 DM 발송, SMS/MMS 등 문자메세지 발송(㈜커스토머인사이트는 상기 위탁업무 중, DM 발송업무를 ㈜유포스트에, SMS/MMS 등 문자 메시지 발송업무를 ㈜ 네이처피플에 재위탁하고 있습니다.)

ο 위탁 대상자: IS Solution
ο 위탁업무 내용: POS시스템 모듈 개발 및 유지보수

ο 위탁 대상자: Lemon IT
ο 위탁업무 내용: 고객 상담 관리 어플리케이션 및 DB 유지보수, CRM 어플리케이션 및 DB 유지보수, 고객 마일리지 어플리케이션 및 DB유지보수

ο 위탁 대상자: 아이리스 인포테크
ο 위탁업무 내용: POS 시스템 운영 지원

ο 위탁 대상자: ELC Online Inc.
ο 위탁업무 내용: CRM Database 유지∙관리, 온라인 고객정보에 한함

ο 위탁 대상자: GENPACT
ο 위탁업무 내용: 데이터베이스 등 전산시스템의 운영 및 관리, 고객(법인, 개인사업자 포함)과의 거래 및 대금 회수, 고객에 대한 환불 업무

o 위탁 대상자: Accenture Technology Solutions (Dalian) Co, Ltd. & Accenture Solutions PVT LTD.
o 위탁업무내용: 구매발주서 검토 및 발송, 대금결제 등을 위한 업체 정보 등록, 검토 및 관리

o 위탁 대상자: 국세청, 협력업체 중 IOI, Genpact, CTSI
o 위탁업무내용: 소득세 신고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외의 전문 업체에 아래와 같은 내용의 처리를 위탁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국외로 이전될 수 있습니다.

ο 이전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아이디, 이메일, 주소, 생일
ο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 ELC Online Inc. (정보보호책임자: Mark Plesser, mplesser@estee.com)
ο 개인정보가 이전되는 국가, 이전일시 및 이전방법: 미국, 호주. 회사의 요청이 있을 경우에 한해, 데이터 베이스 엔지니어가 서버에 접속해 CRM data (이름 / 아이디 / 이메일 / 주소 / 생일) 추출
ο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회사 CRM Database 유지∙관리 및 요청 업무 수행. [요청 업무 수행 직후 파기]
ο 이전되는 개인정보 항목: 사이트 내 작성된 “제품 리뷰”를 통해 수집되는 정보
ο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 Power Reviews, Inc. (정보보호책임자: Susan Eckman, privacy@powerreviews.com)
ο 개인정보가 이전되는 국가, 이전일시 및 이전방법: 미국. 온라인을 통해 수시로 데이터 전송.
ο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제품 리뷰의 수집 및 활용. 4년간 이용 및 보유.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이용자 본인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 조회ㆍ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본 사이트 방문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본 사이트에 대한 이용자의 이용 편의성을 증대시키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이용자가 위치한 지역적 소재지를 알려주는, 이용자의 컴퓨터 등을 식별하는 숫자로 된 IP주소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경우에는, 회사는 이러한 기술을 이용자가 본 사이트상에서 제공하는 개인정보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와 같은 기술로, 이용자가 과거에 본 사이트를 방문했는지 여부와 같은 정보를 얻게 됩니다. 또한, 이러한 기술은 이용자의 선호 제품을 저장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수집된 정보는 시장조사, 데이터 분석, 시스템 관리 등의 목적에 활용될 수 있으며, 회사의 이용약관의 내용 및 법적 의무를 이행하고 회사의 정책 및 절차를 준수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각 기술에 대한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용자는 본 사이트 등록 과정 중 개인정보와 함께 (아래에서 설명되는) 쿠키 사용을 거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될 것입니다.

회사는 아래 설명되는 쿠키, 웹 서버 로그, 웹 비콘 및/혹은 타사 웹사이트 및 메일의 이용, 타사 웹사이트에 있는 회사의 광고 등을 통해 IP 주소 및 기타 정보들을 수집하는 타사 광고 네트워크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타사는 여러분의 관심에 알맞은 제품 및 서비스 광고(회사가 아닌 다른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 포함)를 제공하기 위해서 해당 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본 웹사이트나 타 웹사이트에서 해당 광고를 접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또한 회사의 마케팅 효과를 관리하고 추적하는 데에도 활용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관계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이러한 타깃 광고를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려 드리며, 타깃 광고, 기타 광고 네트워크 및 그들의 선별 지침에 대하여 자세히 알고 싶으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9. 쿠키(cookie)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본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ο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ο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0. 웹비콘(Web Beacon)및 링크 트랙킹

웹비콘(Webbeacon)(클리어 gifs 및 픽셀 태그라고도 지칭됩니다), 트랙킹 링크 및/또는 그와 유사한 기술은 몇 줄의 코드로 구성되며, 본 사이트에 내장되어 있고, 본 사이트의 이용자에게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장치는 종종 쿠키와 함께 사용되며, 웹 서버로 하여금 이용자의 운영체제 유형, 브라우저 유형, 도메인 및 기타 시스템 설정뿐만 아니라, 시스템이 사용하는 언어, 장치가 위치한 국가 및 시간대 등 구체적인 내용을 기록할 수 있고, 웹 서버 로그는 본 웹사이트로 연결된 웹페이지의 주소와 이용자가 인터넷에 연결하는데 사용하는 IP주소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웹비콘은 인터넷서비스 제공자와 같은 제3자에게 정보를 중계할 수 있으며, 특정 광고에 대한 고객의 반응을 추적하고, 쌍방향 광고의 대상을 더욱 효과적으로 지정하고, 고객지원 및 사용성을 증대하기 위하여 사용될 수 있습니다.
쿠키를 거부하면 (위의 쿠키 섹션 참조), 웹비콘이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중계하는 것이 차단되고, 이용자의 본 사이트 이용이 부분적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11. 어도비 사이트 카탈리스트 (Adobe Site Catalyst) 등 타사의 서비스 사용

회사는 본 사이트에 대한 이용자의 이용 편의를 증대시키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적에서 회사는 “어도비 사이트 카탈리스트 (Adobe Site Catalyst)”라는 타사의 웹분석 서비스를 본 사이트에 적용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도비 사이트 카탈리스트 서비스는 회사를 대신하여 쿠키, 웹 서버 로그, 웹 비콘 등의 기술을 활용하여 이용자가 어떻게 본 사이트를 방문, 이용, 조회하는지에 분석 자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수단을 통하여 수집된 정보는 (IP 주소 포함) 웹사이트의 사용 평가를 위한 목적으로만 해당 서비스 공급사에게만 제공됩니다. 이용자는 어도비 사이트 카탈리스트가 본 사이트상에서 이용자의 사용 패턴을 분석하는 서비스의 실행을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어도비 사이트 카탈리스트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프라이버시 및 비밀유지의 여러 단계에 대하여 더 많은 정보를 원하고, 선택권을 행사하고자 한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회사는 앞서 설명된 내용과 동일한 목적을 위하여 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와 같은 타사의 웹 분석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여기를 방문하여 구글에서 제공하는 구글 애널리틱스 비활성화에 대한 추가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개인 정보 보호와 구글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구글 애널리틱스 개요를 참고하십시오: 구글 애널리틱스 개요 보러 가기
구글 애널리틱스의 데이터 공개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에서 제공하는 FAQ를 참조하십시오 : FAQ 보러 가기

회사의 사업 파트너 및 서비스 공급업체도 본 사이트 상에서 쿠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러한 쿠키에 대해 접근하거나 통제할 수 없으며, 쿠키 사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이용자의 권리 및 선택권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와 관련하여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또는 이용자와 어떻게 소통할 것인지에 관련하여 몇 가지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이용자의 결정 사항을 업데이트 하려면, 회사의 메일 리스트에서 이용자의 정보를 제거할 것을 요구하거나 요청사항을 제출하기 바라며, 아래 명시된 바와 같이 문의하기 바랍니다.

ο 이메일 수신 거부
이용자는 언제든지 홍보물에 기재된 방법을 통해, 회사가 홍보 우편물을 보내지 않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아래에 명시된 방법으로 회사에 연락을 취하여 홍보 우편물의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ο 우편 수신 거부
이용자는 언제든지 홍보물에 기재된 방법을 통해, 회사가 홍보 우편물을 보내지 않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아래에 명시된 방법으로 회사에 연락을 취하여 홍보 우편물의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ο 동의 철회
이용자는 개인 정보 처리와 관련하여 기존에 제공된 모든 동의를 합법적인 이유로 언제든지 철회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결정 사항을 지체 없이 즉시 적용할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 개인 정보의 공개 또는 사용에 관한 동의를 철회하면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 중 일부를 활용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ο 검토, 업데이트 및 개인정보 수정
해당 법률에 의거, 이용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고, 회사가 가지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세부사항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업데이트하고 부정확한 정보를 수정하고, 삭제하거나 차단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에 접근 할 수 있는 권리는 일부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user_support@kr.bobbibrown.com로 이메일을 보내어 개인 정보의 검토, 정정 또는 삭제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ο 개인정보 삭제 처리
이용자가 개인정보 처리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거나, 정보 수집의 목적이 달성되었거나, 혹은 법에 의해 요구될 때, 회사는 문서화된 정보를 분쇄, 소각하거나 혹은 기술적인 방법을 동원하여 전자화된 정보를 사용할 수 없게 만드는 방법을 동원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삭제, 처분할 것입니다.

13.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회사가 처리하는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보호법 제29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8조 등 관계 법령에 따른 보호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이러한 조치에는 아래와 같은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보호대책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ο 개인정보 처리 담당자의 최소화 및 개인정보 보호교육 시행: 회사는 관련업무 담당자에 한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도록 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임직원 대상 개인정보 보호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ο 개인정보 암호화: 회사는 이용자의 비밀번호를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하고 있고, 중요한 데이터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 등의 별도 보안기능 사용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ο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 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ο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회사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외부로부터의 무단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ο 물리적 접근방지: 회사는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장소에 대한 무단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14. 다른 웹사이트로의 링크

본 웹사이트에서는 이용자의 편의와 정보 제공을 위해서 다른 웹사이트로의 링크를 제공합니다. 링크로 연결된 웹사이트들은 본 웹사이트와는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들로서,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으며, 독자적인 개인정보 처리방침 또는 정책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웹사이트 방문 시에는 그 내용을 먼저 검토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회사는 회사가 소유하거나 관리하지 않는 웹사이트의 내용이나 용도 및 개인정보 보호에 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15.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고객관리지원팀
전화번호 : 02-3440-2907
이메일 : user_support@kr.bobbibrown.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박해진 이사
전화번호 : 02-3440-2896
이메일 : hapark@kr.estee.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국번없이118)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www.spo.go.kr/국번없이 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http://cyberbureau.police.go.kr/국번없이 182)

16. 고지의 의무

ο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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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특별 게시물, 기능 및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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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안

회사가 요청하지 않은 제안 및 아이디어는 거절하는 것은 회사의 방침입니다. 요청하지 않은 제안 및 아이디어에 대한 회사의 정책에도 불구하고, 질의, 피드백, 제안, 아이디어 또는 이용자가 회사에 제공한 정보 (통칭하여, '제안')는 독점성이나 기밀성이 없는 것으로 처리될 것입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조건에 따라, 이용자가 제공한 정보를 전송하거나 게시함으로써, 이용자는 동 제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복제하거나, 그로부터 파생물을 생성하거나, 현재 알려져 있거나 앞으로 개발될 모든 형식, 매체, 기술의 형태로 단독으로 또는 기타 작업물의 일부로서 그 제안을 배포하고 전시하거나,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또는 그에 포함하여 제안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한 어떠한 방식으로 제안을 복제, 사용, 재생, 변경, 개조, 번역, 출판, 사용권허여, 배포, 판매 또는 양도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또한 이용자는 이용자의 제안이 반환되지 않으며, 이용자가 제공한 정보 및 동 정보에 포함된 아이디어, 컨셉, 노하우 일체에 대하여 회사가 금전 또는 다른 형태의 대가의 지급 없이, 제품의 개발, 제조, 유통 및 마케팅을 포함하나 그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이용자가 제안을 한 경우, 이용자는 자신의 제안에 대해 권리를 소유하거나 달리 관리하고 있다는 점을 진술 및 보증합니다. 이용자는 또한 그러한 제안이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구매요청, 연쇄메일, 대량메일, 또는 여타 형태의 '스팸'에 해당하거나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등을 포함하지 않는다는 것을 진술 및 보증합니다. 이용자는 허위 이메일주소를 사용하거나, 허위로 타인인 체 하거나, 달리 제안의 출처에 대하여 회사를 기만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제안에 관한 권리의 소유권 주장이나 동 정보로부터 발생한 손해와 관련하여, 또는 그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청구에 대하여 회사를 면책함에 동의합니다.

12. 이용자 컨텐츠

이용자가 자료, 텍스트, 소프트웨어, 음악, 음향자료, 사진, 그래픽, 이미지, 비디오, 메시지, 기타 자료 등('이용자 컨텐츠')을 본 사이트에서 전송, 업로드, 게시, 이메일 전송 또는 달리 이용가능하도록 할 경우, 이용자는 그와 같은 이용자 컨텐츠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부담합니다. 이용자 컨텐츠는 위 제10조에 정의된 이용자가 제공한 정보에 해당합니다. 이는 회사가 아닌, 모든 이용자가 사이트에 게시하는 모든 이용자 컨텐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용자는 (a) 불법적이거나, 해롭거나, 위협적이거나, 폭력적이거나, 또는 타인의 심기를 불편하게 하거나, 명예훼손적이거나, 천박하거나, 외설적이거나, 비방적이거나,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혐오스럽거나, 아니면 인종적으로 또는 윤리적으로 반감을 불러일으키는 이용자 컨텐츠를 본 사이트에서 전송, 업로드, 게시, 이메일 전송 또는 달리 공개할 수 없고, 다른 사람들이 이러한 컨텐츠를 본 사이트에서 전송, 업로드, 게시, 이메일 전송 또는 달리 공개하도록 돕거나 조장할 수 없습니다. (b) 또한 이용자는 법률이나 계약 또는 신뢰 관계상 전술한 성격의 이용자 컨텐츠를 이용가능하게 할 권리를 가지지 아니하며, (c) 회사와 이용자 양자 중 일방의 특허권, 상표권, 영업비밀, 저작권 또는 기타 재산권을 침해하는 이용자 컨텐츠를 본 사이트에서 전송, 업로드, 게시, 이메일 전송 또는 달리 이용가능하게 할 수 없다는 점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또한, 이용자는 연쇄메일, 대량메일 또는 여타 형태의 '스팸'을 포함하여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원치않는 광고물이나 승인받지 않은 광고물, 구매요청이나 홍보자료 등을 전송, 업로드, 게시, 이메일 전송 또는 달리 이용가능하게 할 수 없다는 점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는 (i) 다른 사람을 허위로 대리하거나, 특정인이나 특정 단체와의 관계를 허위로 또는 부정확하게 진술하지 아니하고, (ii) 제3자를 '스토킹'하거나 또는 달리 괴롭히거나, 모함하거나, 해를 끼치지 아니하며, (iii) 이용자 컨텐츠의 출처를 가장하기 위하여 헤더(header)를 위조하거나 식별표시 등을 달리 조작하지 아니하고, (iv) 고의성의 유무를 불문하고 관련 지역, 국가의 법률 또는 국제법을 위반하지 아니하며, (v) 다른 이용자에 대하여 개인 식별이 가능한 데이터를 수집하거나 저장하지 아니한다는 점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생성하여 사이트에 전송 또는 게시한 컨텐츠를 보증하거나 제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이용자 컨텐츠의 정확성, 진실성 또는 품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본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이용자에게 불쾌하고 음란하며 반감을 일으킬 수 있는 이용자 컨텐츠에 노출될 수 있다는 점을 양지합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회사는 이용자 컨텐츠상 오류나 누락을 포함한 일체의 이용자 컨텐츠에 대해서, 또는 본 사이트를 통하여 전송, 업로드, 게시, 이메일 전송 또는 달리 공개된 이용자 컨텐츠를 사용함으로써 이용자에게 발생한 모든 성격의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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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저작권 관련 불만

회사는 타인의 지적재산을 존중합니다. 한국의 지적재산관련법에 따라, 저작권보호를 받는 컨텐츠가 지적재산관련법 위반에 해당하는 방식으로 복제되었다고 판단하는 경우, 이용자는 완전하게 작성된 '재생 또는 전송 중단 요청서' 및 요청된 정보와 백업 자료 일체를 회사의 지정대리인에게 이메일 또는 서면에 의하여 통지하여 주십시오.

지적재산관련법 위반 주장 통지에 관한 회사의 지정대리인은 제일광장 특허법률사무소의 김창세 변리사와 이정원 변리사입니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75-7 트러스트 타워
전화: 02-589-0001
이메일: firstlaw@firstla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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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진술 및 보증; 책임의 제한

본 사이트는 '현 상태 그대로' 제시됩니다. 회사는 법적으로 배제될 수 없는 범위를 제외하고는 상품적합성, 비침해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그러나 이에 한정되지 아니합니다) 본 약관이나 본 사이트와 관련하여 어떠한 종류의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진술이나 보증을 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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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면책

이용자는 이용자의 본 사이트 사용이나 본 약관 위반으로부터 기인한 제3자의 청구, 소송 또는 권리주장으로 인한 일체의 손실, 손해, 비용 (합리적 범위의 변호사 수임료를 포함합니다) 에 대하여 회사를 보호하고 면책함에 동의합니다. 이용자는 또한 이용자의 소프트웨어 로봇, 스파이더, 크롤러 또는 그와 유사한 데이터 수집 및 추출 도구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하거나, 기타회사의 기반시설에 불합리한 부담이나 부하를 주는 어떠한 행위를 함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손실, 손해, 비용 (합리적 범위의 변호사 수임료를 포함합니다) 에 대해 회사에게 배상함에 동의합니다.

16. 분쟁

본 사이트에 관한 일체의 분쟁과 관련하여, 본 약관에 의하여 예상된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모든 행위는 대한민국의 법률에 의하여 규율될 것입니다. 법에 의하여 허용되는 최대 한도 내에서, 이용자의 본 사이트 방문과 관련된 모든 분쟁은 이용자의 주소지 소재 법원에 제기되거나, 이용자가 동의할 경우 선택적으로 중재 신청이 제기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상기 관할 및 절차에 따르되, 다만 예외적으로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의 지적재산권이나 회사 계열사, 파트너, 라이센서의 지적재산권을 위반하였거나 위반할 우려가 있는 경우, 또는 형평법상의 소송 사유를 가진 경우에는, 관할법원에 금지명령 이나 기타 적절한 구제조치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17. 사이트 게재 및 이메일을 통한 전자적 통지의 수령에 대한 승낙

이용자는 회사로부터 이메일을 통해서나 본 사이트상 공지를 통해서 본 약관이 언급하는 합의, 통지, 공개사항 및 기타 통신 내용(통칭하여, '통지')을 수령함에 동의합니다. 이용자는 회사가 이용자에게 전자적으로 제공하는 모든 통지는 그러한 통지가 서면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법적 요건을 충족한다는 점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전자적 통지 수령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려면, Contact Us로 이메일을 통해 그와 같은 동의 철회를 회사측에 통지하여야 하고, 본 사이트 이용을 중단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본 약관 제6조에 정의된 제한적 이용허락 을 포함하여, 본 약관에 따라 이용자에게 부여된 모든 권리는 자동적으로 해지됩니다. 회사는 전자적 통지 수령에 동의하지 않는 이용자에게 본 사이트의 혜택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은 전자적 통지 수령 동의는 마케팅 알림메시지의 수령에 관한 이용자의 선택권과는 전적으로 별개의 문제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마케팅 알림메시지의 수령과 관련한 이용자의 선택권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18. 일반 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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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사의 재량 하에 본 사이트에 수정 사항을 게시함으로써 언제든지 본 약관을 수정할 권리를 가집니다. 수정 사항은 본 사이트에 게시되고 수정 사항에 대한 통지가 발송된 후 7일 이후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그 이후의 이용자의 계속적인 본 사이트 이용은 본 약관의 모든 변경된 사항에 대한 동의를 구성합니다. 회사는, 사전 통지를 하거나 또는 하지 아니하고, 본 약관에 의하여 부여된 권리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본 사이트의 사용을 모두 중단함으로써, 즉시 모든 해지 또는 관련 통지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본 약관에 포함된 어떠한 사항도 회사와 이용자간에 대리관계, 파트너쉽, 또는 기타 형태의 합작기업을 형성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회사가 이용자의 본 약관 조항 이행을 요구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이는 추후 언제라도 이용자의 약관 조항의 이행을 요구할 수 있는 회사의 완전한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못하며, 본 약관 조항의 위반에 대해 회사가 포기하는 것은 해당 조항의 포기로 간주되거나 해석될 수 없습니다. 본 약관의 어떠한 조항이 관련 법률상 이행불가능하거나 유효하지 않을 경우, 또는 중재판정이나 법원의 판결을 통해 이행불가능하거나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결정될 경우, 그와 같은 이행불가능성이나 무효성은 본 약관 전체의 이행가능성이나 유효성을 박탈할 수 없으나, 본 약관은 재판당국에 의하여 가능한 범위 내에서 원 조항에 반영된 바와 같이 당사자들의 원래 의도를 최대한 반영하기 위하여 수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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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9.08.26 제 1조 (시행일) 이 방침은 2009년 08월 26일부터 시행합니다.
  • 2015.09.10 제 1조 (시행일) 이 방침은 2015년 9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전 이용약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