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하기

주문 안내

  • 주문 완료 후 24시간내에 영수증이 발급됩니다. (영업일 기준) 주문하신 제품은 주문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 지역 및 섬 지역은 지연 가능하며, 명절 및 연말이나 주문 폭주 시 또한 지연 가능합니다.
  •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 되지 않고 배송 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 무통장 입금(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 입금 완료 후 부터 상품 포장 및 배송이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 확인

주문 후 바비 브라운 사이트 마이페이지>주문 확인 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최근 주문 상품에 대한 확인 및 배송 현황을 쉽게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완료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 지역 및 섬 지역은 지연 가능하며, 명절 및 연말이나 주문 폭주 시 또한 지연 가능합니다.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 되지 않고 배송 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며, 50,000원 미만 구매 시에는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됩니다. 단 제주도의 경우 7,000원의 비용이 부과되며, 도서산간 지역 및 섬 지역은 상기 요금 3,000원 외 추가 비용이 부가 될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주문이 완료되었다고 해도 재고부족 등의 이유로 인해 주문취소가 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바비 브라운 웹사이트에서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사유로 주문 취소가 될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이 품절일 경우
  • 결제진행시 문제가 발생 할 경우
  • 배송을 하기 어려울 만큼 정보가 부족할 경우
  • 이중으로 주문이 발생한 경우
  • 고객님이 취소 하신 경우


주문이 취소될 경우,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고객님께서 결제 완료하신 주문 건에 대해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저희 웹사이트 마이페이지> 주문 확인 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시작,' '배송중' 과 '배송 완료' 인 상태에서는 취소해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때 취소를 원하신다면 배송완료 후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고객관리지원팀(☎ 02-3440-2907)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및 교환

바비 브라운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해당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교환을 원하시면, 반품 후 재구매 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 즉 사용하시지 않은 상품에 한하여 반품이 가능하며 제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배송 받으셨던 포장 박스에 제품을 넣어 보내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제품 수령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제공받은 상품이 주문 상품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는 예외로 인정하여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요청이 상품 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상품 인수 시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 및 샘플 등이 누락 된 경우

물품 하자에 의한 반송을 제외하고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인 경우 반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품 신청 시 상기 반품이 불가한 경우에 해당 될 경우, 처리되지 않고 고객님께 다시 반송 처리 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분적으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관리지원팀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국민, BC, 삼성, 외환, 신한카드 이외의 카드 혹은 계열사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카드 부분취소가 불가하므로, 반드시 주문 전 확인 부탁 드립니다.

반품 접수가 되면 지정된 택배사(일양택배)에서 상품회수를 위해 고객님께 방문하오니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 6,000원(무료배송 주문건 동일)을 택배 기사님께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임의로 타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배송하실 경우 제품 추적이 어려워 반품 확인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과정의 부주의로 인하여 물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상자와 상품은 보관하시고, 즉시 고객관리지원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바비 브라운이 아닌 오프라인 바비 브라운 카운터 (백화점) 또는 백화점 온라인 몰등에서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해당 매장 및 판매처의 반품 정책에 따라 주시기 바라며, 바비 브라운 온라인에서는 반품이 불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바비 브라운 웹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한해서만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할 제품 보내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82(역삼동) 메리츠 타워 8층 바비 브라운 온라인 고객관리지원팀 (135-934) ☎ 02-3440-2907

제품 재고 안내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이 일시적으로 품절일 경우, 재입고후부터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합니다. 상품에 따라 특정 기간동안 한정된 수량만 판매 될 경우, 재입고가 어려워 구매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고객관리지원팀(☎ 02-3440-2907)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하자 및 파손된 상품

구매하신 상품에 문제가 발생 하였거나, 배송중에 파손등의 문제로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확인 즉시 고객관리지원팀(☎ 02-3440-2907)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