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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비의 커리어
  •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
바비 이야기
자연스러워 보이는 메이크업과 내 입술 같은 립스틱이 필요하다는 아주 심플한 아이디어에서부터 모든 것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름다워지는 비밀은 간단합니다: 가장 나 다워지는 것입니다.
CHAPTER 1:
시작

그녀의 브랜드가 프레쉬, 건강하고 모던한 뷰티로 명성을 날리기 전, 바비 여사는 뉴욕에서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유명했습니다. "브루스 웨버, 브리짓 랑콤브, 패트릭 데마쉘리에와 같은 포토그래퍼와 함께 일하면서 진짜 내피부 같아 보이는 피부 표현, 내 입술 같은 입술을 표현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부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아닌 있는 그대로에서 매력을 끌어내는 그런 메이크업이요"라고 바비 여사는 회고합니다.

바비 여사는 자신의 피부를 편안하게 느낄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 있었습니다. "제가 십대였을 때, 당대의 유명한 모델들 처럼 키가 크고 날씬한 금발이 되고 싶었어요. 영화 '러브스토리'의 주인공인 알 맥그로우의 검은 머리와 아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보고 나서야 제 자신도 예쁘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여기서부터 저의 메이크업 스타일이 확립되기 시작했습니다." 보스턴의 에머슨 컬리지에서 메이크업 스킬을 익힌 바비 여사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그대로 뉴욕으로 건너가게 됩니다.

Chapter 2
자연스러움의 혁명

1991년 바비 여사가 뉴욕 버도프 굿만에 최초의 10가지 립스틱을 론칭 했을 때의 고객들의 반응은 아주 성공적이었습니다. 그 당시, 한 달 동안 팔 수량이라 생각했던 100개의 립스틱은 하루만에 모두 팔렸습니다. 립스틱 론칭 4년 후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은 에스티 로더 컴퍼니스의 한 식구가 되었습니다.

 

바비 브라운 여사의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 스타일은 정형화되고 과장된 스타일이 만연한 시대에 단연 돋보였습니다. "80년대에는 모든 메이크업이 창백한 피부, 빨간 입술, 과한 블러쉬로 대표되었습니다. 저는 이런 룩이 예쁘지 않다고 생각했죠." 자신의 마음에 드는 색깔의 립스틱이 없던 것에 불만을 느낀 바비 여사는 결국 직접 색상을 만들게 됩니다. 화학자와 함께 일하며 브라운 계열의 립컬러를 탄생시킵니다. "내 입술 같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예뻐보이는 색상"을 가진 9개의 립스틱이 연이어 개발 되었습니다.

Chapter 3
프리티 파워풀

브랜드 탄생 후 20년이지난 지금도 바비 여사는 여성이 어떻게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지, 어떤 시각으로 자신을 보는것이 필요한지 계속해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2010년에는 "모든 여성은 아름답지만, 조금의 메이크업으로 더욱 아름다워 질 수 있다"는 자신의 신념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Pretty Powerful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실제 여성들을 모델로 삼아 2013년에는 여성과 소녀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 캠페인을 전 세계적으로 확장시키게 됩니다.

오늘날,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은 여성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만든 #1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Bergdorf Goodman, Neiman Marcus, Saks Fifth Avenue, Bloomingdale’s, QVC, Sephora, Macy’s, Harrods, Selfridges, Brown Thomas, Lane Crawford, Harvey Nichols, Isetan, Takashimaya, Le Bon Marché and Douglas, 외에도 75개의 스토어에서  바비 브라운을 만날 수 있습니다.

Bobbi's Biggest Moments
1980

에머슨 컬리지 (Emerson College)에서 무대 메이크업 전공, 뉴욕에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커리어 시작

1981

매거진 글래머와 첫 화보 촬영

1987

유명한 포토그래퍼 패트릭 드마쉘리에와 슈퍼모델 나오미 캠벨과 함께 보그 커버 촬영

1990

화학자와 함께 10가지 쉐이드의 웨어러블한 립스틱 개발

1991

뉴욕 버그도프 굿먼 백화점에 바비 브라운 에센셜 런칭. 한 달 매출로 예상한 100개를 출시 첫 날 모두 판매

1992

바비, 유니크한 컬러와 피부 톤을 교정해주는 파운데이션 스틱 런칭으로  페이스 메이크업의 트렌드 바꿈

1995

깨끗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바탕을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라인 런칭. 바비 브라운,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에 합류

1996

바비브라운 코스메틱 사이트 오픈 (bobbibrowncosmetic.com)

1997

첫번째 책 <바비 브라운 뷰티> 발간.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등극

2000

두번째 책 <바비 브라운 틴에이지 뷰티> 발간.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등극

2001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10주년
드레스 포 석세스와 파트너쉽 체결

2002

세번째 책 <바비 브라운 뷰티 에볼루션> 출간 및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등극

2003

바비 브라운의 아이코닉한 아이템 쉬머 브릭 런칭. 쉬머 브릭은 현재 전세계에서 1분에 1개씩 판매 중

2007

뉴 저지 몽클레어에 최초의 프리 스탠딩 스토어이자 교육과 화보 촬영을 위한 스튜디오 오픈
네번째 책 <바비 브라운 리빙 뷰티> 출간 및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등극

2008

다섯번째 책 <바비 브라운 메이크업 매뉴얼> 출간 및 베스트 셀러 등극

2009

바비 브라운, 오바마 대통령과 바이든 부통령 취임식 참석. 부통령 부인인 닥터 질 바이든 메이크업  담당

2010

최초로 일반 여성의 비포 앤 애프터 사진을 사용한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 런칭. 젊은 여성들에게 뷰티 기본 지식을 알려주고 자신감을 키워주기 위한 여섯 번째 책 <뷰티 룰> 출간. Health지 뷰티 & 라이프스타일 컨트리뷰팅 에디터로 칼럼 진행. 오바마 대통령으로부터 통상 정책 및 교섭 위원회로 임명

2011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20주년
바비 온라인 매거진이자 블로그, Everything Bobbi.com 런칭

2012

바비 온라인 매거진이자 블로그, Everything Bobbi.com 런칭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뉴욕 브룸 스트리트 아카데미 Broome Street Academy와 파트너쉽 체결

2013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미국, 영국, 홍콩, 한국,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글로벌 기부 캠페인인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 런칭

2014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

1980

에머슨 컬리지 (Emerson College)에서 무대 메이크업 전공, 뉴욕에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커리어 시작

1981

매거진 글래머와 첫 화보 촬영

1987

유명한 포토그래퍼 패트릭 드마쉘리에와 슈퍼모델 나오미 캠벨과 함께 보그 커버 촬영

1990

화학자와 함께 10가지 쉐이드의 웨어러블한 립스틱 개발

1991

뉴욕 버그도프 굿먼 백화점에 바비 브라운 에센셜 런칭. 한 달 매출로 예상한 100개를 출시 첫 날 모두 판매

1992

바비, 유니크한 컬러와 피부 톤을 교정해주는 파운데이션 스틱 런칭으로  페이스 메이크업의 트렌드 바꿈

1995

깨끗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바탕을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라인 런칭. 바비 브라운,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에 합류

1996

바비브라운 코스메틱 사이트 오픈 (bobbibrowncosmetic.com)

1997

첫번째 책 <바비 브라운 뷰티> 발간.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등극

2000

두번째 책 <바비 브라운 틴에이지 뷰티> 발간.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등극

2001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10주년
드레스 포 석세스와 파트너쉽 체결

2002

세번째 책 <바비 브라운 뷰티 에볼루션> 출간 및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등극

2003

바비 브라운의 아이코닉한 아이템 쉬머 브릭 런칭. 쉬머 브릭은 현재 전세계에서 1분에 1개씩 판매 중

2007

뉴 저지 몽클레어에 최초의 프리 스탠딩 스토어이자 교육과 화보 촬영을 위한 스튜디오 오픈
네번째 책 <바비 브라운 리빙 뷰티> 출간 및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등극

2008

다섯번째 책 <바비 브라운 메이크업 매뉴얼> 출간 및 베스트 셀러 등극

2009

바비 브라운, 오바마 대통령과 바이든 부통령 취임식 참석. 부통령 부인인 닥터 질 바이든 메이크업  담당

2010

최초로 일반 여성의 비포 앤 애프터 사진을 사용한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 런칭. 젊은 여성들에게 뷰티 기본 지식을 알려주고 자신감을 키워주기 위한 여섯 번째 책 <뷰티 룰> 출간. Health지 뷰티 & 라이프스타일 컨트리뷰팅 에디터로 칼럼 진행. 오바마 대통령으로부터 통상 정책 및 교섭 위원회로 임명

2011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20주년
바비 온라인 매거진이자 블로그, Everything Bobbi.com 런칭

2012

바비 온라인 매거진이자 블로그, Everything Bobbi.com 런칭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뉴욕 브룸 스트리트 아카데미 Broome Street Academy와 파트너쉽 체결

2013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미국, 영국, 홍콩, 한국,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글로벌 기부 캠페인인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 런칭

2014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

#PrettyPowerful

#PrettyPowerful

바비 브라운 여사에 의해 2013년에 설립된 비영리 Pretty Powerful 운동은 여성과 소녀들이 교육을 통해 힘을 기를 수 있도록 하는 캠페인 입니다. 세계 여성의 날 시작된 이 운동은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기부의 신념의 연장선상에 있습니다.

#PrettyPowerful

#PrettyPowerful

바비 브라운 여사에 의해 2013년에 설립된 비영리 Pretty Powerful 운동은 여성과 소녀들이 교육을 통해 힘을 기를 수 있도록 하는 캠페인 입니다. 세계 여성의 날 시작된 이 운동은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기부의 신념의 연장선상에 있습니다.

캠페인은 어떻게 진행될까?
매년,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은 Pretty Powerful이라는 명제 하에 리미티드 제품을 출시하여 전 세계 에서 판매된 제품의 수익금으로 도움이 필요한 여성들이 지식과 기술,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파트너

Pretty Powerful 캠페인 이름으로 바비 브라운은 비슷한 신념을 가진 Girl Rising과 Broome Street Academy와 파트너쉽을 맺고 여성과 소녀들이 그들의 커뮤니티 안에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Girl Rising

Girl Rising

Girl Rising은 소녀들을 교육을 통해 가난의 굴레로부터 벗어날 수 있게 하자 라는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신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전 세계에는 남자아이들과 달리 교육을 받지 못하는 장벽에 부딪힌 소녀들이 많습니다. Girl Rising 운동은 강튼 이름의 아카데미 상 후보에 오른 다큐멘커터리를 근간으로 하고 있는데요, 악조건을 넘어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소녀들의 모습을 조명하여 전세계 적인 주목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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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oome Street Academy

Broome Street Academy

뉴욕 소호와 가깝게 위치한 Broome Street Academy는 수업료 없는 공립 고등학교로 졸업 이후에도 성공적인 미래를 살 수 있도록 필요한 기술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들은 집이 없거나 위탁가정에 있거나 학교 성적이 낮은 학생들을 우선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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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비 이야기
자연스러워 보이는 메이크업과 내 입술 같은 립스틱이 필요하다는 아주 심플한 아이디어에서부터 모든 것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름다워지는 비밀은 간단합니다: 가장 나 다워지는 것입니다.
CHAPTER 1:
시작

그녀의 브랜드가 프레쉬, 건강하고 모던한 뷰티로 명성을 날리기 전, 바비 여사는 뉴욕에서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유명했습니다. "브루스 웨버, 브리짓 랑콤브, 패트릭 데마쉘리에와 같은 포토그래퍼와 함께 일하면서 진짜 내피부 같아 보이는 피부 표현, 내 입술 같은 입술을 표현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부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아닌 있는 그대로에서 매력을 끌어내는 그런 메이크업이요"라고 바비 여사는 회고합니다.

바비 여사는 자신의 피부를 편안하게 느낄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 있었습니다. "제가 십대였을 때, 당대의 유명한 모델들 처럼 키가 크고 날씬한 금발이 되고 싶었어요. 영화 '러브스토리'의 주인공인 알 맥그로우의 검은 머리와 아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보고 나서야 제 자신도 예쁘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여기서부터 저의 메이크업 스타일이 확립되기 시작했습니다." 보스턴의 에머슨 컬리지에서 메이크업 스킬을 익힌 바비 여사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그대로 뉴욕으로 건너가게 됩니다.

Chapter 2
자연스러움의 혁명

1991년 바비 여사가 뉴욕 버도프 굿만에 최초의 10가지 립스틱을 론칭 했을 때의 고객들의 반응은 아주 성공적이었습니다. 그 당시, 한 달 동안 팔 수량이라 생각했던 100개의 립스틱은 하루만에 모두 팔렸습니다. 립스틱 론칭 4년 후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은 에스티 로더 컴퍼니스의 한 식구가 되었습니다.

 

바비 브라운 여사의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 스타일은 정형화되고 과장된 스타일이 만연한 시대에 단연 돋보였습니다. "80년대에는 모든 메이크업이 창백한 피부, 빨간 입술, 과한 블러쉬로 대표되었습니다. 저는 이런 룩이 예쁘지 않다고 생각했죠." 자신의 마음에 드는 색깔의 립스틱이 없던 것에 불만을 느낀 바비 여사는 결국 직접 색상을 만들게 됩니다. 화학자와 함께 일하며 브라운 계열의 립컬러를 탄생시킵니다. "내 입술 같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예뻐보이는 색상"을 가진 9개의 립스틱이 연이어 개발 되었습니다.

Chapter 3
프리티 파워풀

브랜드 탄생 후 20년이지난 지금도 바비 여사는 여성이 어떻게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지, 어떤 시각으로 자신을 보는것이 필요한지 계속해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2010년에는 "모든 여성은 아름답지만, 조금의 메이크업으로 더욱 아름다워 질 수 있다"는 자신의 신념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Pretty Powerful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실제 여성들을 모델로 삼아 2013년에는 여성과 소녀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 캠페인을 전 세계적으로 확장시키게 됩니다.

오늘날,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은 여성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만든 #1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Bergdorf Goodman, Neiman Marcus, Saks Fifth Avenue, Bloomingdale’s, QVC, Sephora, Macy’s, Harrods, Selfridges, Brown Thomas, Lane Crawford, Harvey Nichols, Isetan, Takashimaya, Le Bon Marché and Douglas, 외에도 75개의 스토어에서  바비 브라운을 만날 수 있습니다.

Bobbi's Biggest Moments
1980

에머슨 컬리지 (Emerson College)에서 무대 메이크업 전공, 뉴욕에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커리어 시작

1981

매거진 글래머와 첫 화보 촬영

1987

유명한 포토그래퍼 패트릭 드마쉘리에와 슈퍼모델 나오미 캠벨과 함께 보그 커버 촬영

1990

화학자와 함께 10가지 쉐이드의 웨어러블한 립스틱 개발

1991

뉴욕 버그도프 굿먼 백화점에 바비 브라운 에센셜 런칭. 한 달 매출로 예상한 100개를 출시 첫 날 모두 판매

1992

바비, 유니크한 컬러와 피부 톤을 교정해주는 파운데이션 스틱 런칭으로  페이스 메이크업의 트렌드 바꿈

1995

깨끗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바탕을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라인 런칭. 바비 브라운,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에 합류

1996

바비브라운 코스메틱 사이트 오픈 (bobbibrowncosmetic.com)

1997

첫번째 책 <바비 브라운 뷰티> 발간.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등극

2000

두번째 책 <바비 브라운 틴에이지 뷰티> 발간.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등극

2001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10주년
드레스 포 석세스와 파트너쉽 체결

2002

세번째 책 <바비 브라운 뷰티 에볼루션> 출간 및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등극

2003

바비 브라운의 아이코닉한 아이템 쉬머 브릭 런칭. 쉬머 브릭은 현재 전세계에서 1분에 1개씩 판매 중

2007

뉴 저지 몽클레어에 최초의 프리 스탠딩 스토어이자 교육과 화보 촬영을 위한 스튜디오 오픈
네번째 책 <바비 브라운 리빙 뷰티> 출간 및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등극

2008

다섯번째 책 <바비 브라운 메이크업 매뉴얼> 출간 및 베스트 셀러 등극

2009

바비 브라운, 오바마 대통령과 바이든 부통령 취임식 참석. 부통령 부인인 닥터 질 바이든 메이크업  담당

2010

최초로 일반 여성의 비포 앤 애프터 사진을 사용한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 런칭. 젊은 여성들에게 뷰티 기본 지식을 알려주고 자신감을 키워주기 위한 여섯 번째 책 <뷰티 룰> 출간. Health지 뷰티 & 라이프스타일 컨트리뷰팅 에디터로 칼럼 진행. 오바마 대통령으로부터 통상 정책 및 교섭 위원회로 임명

2011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20주년
바비 온라인 매거진이자 블로그, Everything Bobbi.com 런칭

2012

바비 온라인 매거진이자 블로그, Everything Bobbi.com 런칭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뉴욕 브룸 스트리트 아카데미 Broome Street Academy와 파트너쉽 체결

2013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미국, 영국, 홍콩, 한국,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글로벌 기부 캠페인인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 런칭

2014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

1980

에머슨 컬리지 (Emerson College)에서 무대 메이크업 전공, 뉴욕에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커리어 시작

1981

매거진 글래머와 첫 화보 촬영

1987

유명한 포토그래퍼 패트릭 드마쉘리에와 슈퍼모델 나오미 캠벨과 함께 보그 커버 촬영

1990

화학자와 함께 10가지 쉐이드의 웨어러블한 립스틱 개발

1991

뉴욕 버그도프 굿먼 백화점에 바비 브라운 에센셜 런칭. 한 달 매출로 예상한 100개를 출시 첫 날 모두 판매

1992

바비, 유니크한 컬러와 피부 톤을 교정해주는 파운데이션 스틱 런칭으로  페이스 메이크업의 트렌드 바꿈

1995

깨끗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바탕을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라인 런칭. 바비 브라운,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에 합류

1996

바비브라운 코스메틱 사이트 오픈 (bobbibrowncosmetic.com)

1997

첫번째 책 <바비 브라운 뷰티> 발간.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등극

2000

두번째 책 <바비 브라운 틴에이지 뷰티> 발간.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등극

2001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10주년
드레스 포 석세스와 파트너쉽 체결

2002

세번째 책 <바비 브라운 뷰티 에볼루션> 출간 및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등극

2003

바비 브라운의 아이코닉한 아이템 쉬머 브릭 런칭. 쉬머 브릭은 현재 전세계에서 1분에 1개씩 판매 중

2007

뉴 저지 몽클레어에 최초의 프리 스탠딩 스토어이자 교육과 화보 촬영을 위한 스튜디오 오픈
네번째 책 <바비 브라운 리빙 뷰티> 출간 및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등극

2008

다섯번째 책 <바비 브라운 메이크업 매뉴얼> 출간 및 베스트 셀러 등극

2009

바비 브라운, 오바마 대통령과 바이든 부통령 취임식 참석. 부통령 부인인 닥터 질 바이든 메이크업  담당

2010

최초로 일반 여성의 비포 앤 애프터 사진을 사용한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 런칭. 젊은 여성들에게 뷰티 기본 지식을 알려주고 자신감을 키워주기 위한 여섯 번째 책 <뷰티 룰> 출간. Health지 뷰티 & 라이프스타일 컨트리뷰팅 에디터로 칼럼 진행. 오바마 대통령으로부터 통상 정책 및 교섭 위원회로 임명

2011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20주년
바비 온라인 매거진이자 블로그, Everything Bobbi.com 런칭

2012

바비 온라인 매거진이자 블로그, Everything Bobbi.com 런칭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뉴욕 브룸 스트리트 아카데미 Broome Street Academy와 파트너쉽 체결

2013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미국, 영국, 홍콩, 한국,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글로벌 기부 캠페인인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 런칭

2014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

#PrettyPowerful

#PrettyPowerful

바비 브라운 여사에 의해 2013년에 설립된 비영리 Pretty Powerful 운동은 여성과 소녀들이 교육을 통해 힘을 기를 수 있도록 하는 캠페인 입니다. 세계 여성의 날 시작된 이 운동은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기부의 신념의 연장선상에 있습니다.

#PrettyPowerful

#PrettyPowerful

바비 브라운 여사에 의해 2013년에 설립된 비영리 Pretty Powerful 운동은 여성과 소녀들이 교육을 통해 힘을 기를 수 있도록 하는 캠페인 입니다. 세계 여성의 날 시작된 이 운동은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기부의 신념의 연장선상에 있습니다.

캠페인은 어떻게 진행될까?
매년,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은 Pretty Powerful이라는 명제 하에 리미티드 제품을 출시하여 전 세계 에서 판매된 제품의 수익금으로 도움이 필요한 여성들이 지식과 기술,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파트너

Pretty Powerful 캠페인 이름으로 바비 브라운은 비슷한 신념을 가진 Girl Rising과 Broome Street Academy와 파트너쉽을 맺고 여성과 소녀들이 그들의 커뮤니티 안에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Girl Rising

Girl Rising

Girl Rising은 소녀들을 교육을 통해 가난의 굴레로부터 벗어날 수 있게 하자 라는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신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전 세계에는 남자아이들과 달리 교육을 받지 못하는 장벽에 부딪힌 소녀들이 많습니다. Girl Rising 운동은 강튼 이름의 아카데미 상 후보에 오른 다큐멘커터리를 근간으로 하고 있는데요, 악조건을 넘어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소녀들의 모습을 조명하여 전세계 적인 주목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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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oome Street Academy

Broome Street Academy

뉴욕 소호와 가깝게 위치한 Broome Street Academy는 수업료 없는 공립 고등학교로 졸업 이후에도 성공적인 미래를 살 수 있도록 필요한 기술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들은 집이 없거나 위탁가정에 있거나 학교 성적이 낮은 학생들을 우선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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